우리는 세상이 점점 작아지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우리 모두가 더 가까워졌습니다. 우리는 인터넷과 전체 소셜 네트워크, GPS를 통해 우리를 추적하는 휴대 전화, 실제로 스스로 운전할 수 있는 자동차, 말하는 냉장고, 거리 모퉁이에 있는 카메라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발전은 우리의 삶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들지만 실제로 세상을 더 작게 만들거나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까?

제 생각에 그들은 세상을 더 크게 만들고 있습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나는 모든 새로운 기술과 편의를 다음 사람만큼 좋아합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그들이 세상을 더 작게 만들지 않고 더 크게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더 크다는 것은 더 무겁고, 더 뚱뚱하고, 더 비만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처음에 세상을 더 서울오피 크게 만드는 데 기여한 많은 기술 발전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그것은 TV 리모컨일 것입니다. 나는 내가 몇 년 전으로 돌아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TV 채널을 변경하기 위해 소파에서 일어나야 하는 것은 단순히 스낵과 음료수를 들고 거기에 앉아서 채널을 클릭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신체 활동을 제공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소파 포테이토가 탄생했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하나는 패스트 푸드의 시작일 것입니다. 믿거 나 말거나 패스트 푸드는 내가 기억할 수있는 한 오래되었습니다. 확실하지 않지만 White Castle은 1920년대에 햄버거 사업을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음식과 저렴한 가격을 좋아했습니다.

그런 다음 수십 년 동안 인기를 유지하고 차에서 내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훨씬 더 편리한 드라이브인 레스토랑이 등장했습니다. 나는 그것들도 사랑했다!

그 뒤를 이어 드라이브스루 음식점, 테이크아웃 음식점, 배달 음식점이 등장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미국에서 시작하여 지역 인구를 유인하기 위해 메뉴를 조정하여 전 세계로 확장했습니다. 실제로 한국의 맥도날드는 24시간 영업을 시작하고 무료 배송을 제공했습니다. 배달만 해도 매출 30% 증가!

그것은 패스트푸드 산업에 대한 큰 움직임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과체중 사람들과 비만 문제의 증가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극도로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먹고 있으며, 그것이 너무 편리하기 때문에 계속 그렇게 합니다. 그 편리함이 매일 사람들을 죽이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스스로 목숨을 끊고 그것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생활 방식을 바꾸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먹고, 어떻게 준비하고, 칼로리를 태우기 위해 어떤 유형의 운동을 해야 하는지 등을 생각해야 합니다.

더 넓어지는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