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품은 모든 사무실이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요구 사항은 사무실마다 다를 수 있지만 모든 사무실에는 정기적으로 몇 가지가 필요합니다. 치과 진료소의 요구 사항은 공인 회계사 사무실과 다르지만 두 사무실 모두에서 찾을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일부 사무실에는 유사한 요구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구는 사무실의 필수적이고 필수적인 부분 중 하나입니다. 가구는 종종 사무실을 정의합니다. 가구는 조직에 적합해야 합니다. 가구는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가구는 직원에게 편안해야 합니다.

편지지는 모든 작업장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사무실이 완전히 자동화되고 전산화되더라도 펜과 종이를 없앨 수는 없습니다. 제안 서신, 약속 서신, 급여 명세서 및 송장을 인쇄하려면 종이가 필요합니다. 컴퓨터에 저장된 정보의 하드 카피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유인물의 형태로 모든 직원에게 배포해야 하는 일부 정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출력물을 가져오려면 종이가 필요합니다. 누군가를 인터뷰하는 경우에도 종이가 필요합니다. 컴퓨터에서 대부분의 테스트를 수행하더라도 최소한 처음 몇 라운드 동안은 종이가 필요합니다. 종이는 언제든지 필요할 수 있으므로 항상 충분한 양의 종이를 준비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사무실에서 펜을 없앨 수는 없습니다. 몇 가지 중요한 정보를 빠르게 기록하려면 펜이 필요합니다. 중요한 문서와 계약에 서명할 때도 펜이 필요합니다. 직원을 위한 메모장도 필요합니다. 직원은 메모장을 사용하여 중요한 사항을 메모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주 사용하는 사무용품에는 부산오피 폴더, 스테이플러 및 구멍 펀처가 있습니다. 스테이플러는 종이 시트 세트를 문서로 가지고 있고 이를 결합해야 할 때 필요합니다. 바인더에 용지 세트를 보관해야 하는 경우 펀처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물건을 붙일 필요가 있을 수 있으므로 테이프도 준비해야 합니다. 필요한 기타 품목으로는 마커, 지우개, 바인더, 봉투 및 가위가 있습니다.

컴퓨터는 거의 모든 작업장에 필요합니다. 프린터와 스캐너도 사무용품의 필수 요소입니다. 회의를 진행하고 프레젠테이션을 해야 하는 경우 오버헤드 프로젝터가 있어야 합니다. 여러 대의 컴퓨터와 프린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용량에 따라 다른 용량의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모든 주변 부품이 완전히 공급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프린터용 토너 카트리지나 잉크 카트리지도 필요합니다. 항상 이메일을 확인해야 하므로 인터넷 연결은 필수입니다. 정기적으로 몇 개의 웹사이트를 방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필요한 정보에 액세스하고 다운로드하려면 인터넷이 필요합니다. MS-Office 및 Outlook과 같은 일반적인 프로그램 외에 컴퓨터에 다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사무용품에는 가사 및 청소에 필요한 품목도 포함됩니다. 매일 구내를 청소해야 하므로 청소 및 하우스키핑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필요한 사무용품 목록을 유지하여 필요할 때 부족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사무용품은 사무실에 정기적으로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