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작은 놀이터 장비를 고려하는 것 외에도 학교 관리자와 공원 관리인은 창의성, 우정 및 교육적 성장을 자극하는 연령에 적합한 기능을 제공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두 개의 슬라이드, 그네 세트 및 기타 몇 가지 놀이터 스테이플로 어떻게 이것을 할 수 있습니까? 모든 유치원 놀이터에 있어야 할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샌드박스: 어린아이들이 열광하는 한 가지가 있다면, 그것은 모래에서 노는 것입니다. 삽, 양동이 및 다양한 장난감이 제공되는 미취학 아동은 놀이터 샌드박스에서 우주의 주인이 된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이들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포장된 모래로 고층 빌딩이나 성을 지을 수 있도록 장려합니다. 놀이터 구석에 작은 샌드박스를 갖고 싶거나 놀이터의 더 넓은 부분을 모래로 덮고 싶거나 – 또한 훌륭한 안전 기능 – 이것은 미취학 아동에게 필수입니다.

2. 요새: 학교 운동장을 상상하면 타이어 그네와 시소가 떠오를 수 있지만 모든 놀이 공간에서 제공해야 하는 한 가지 기능은 다양한 요새, 극장 또는 이와 유사한 4벽 구조입니다. 이러한 기능은 전적으로 어린이의 상상력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지붕이 있는 단순한 목조 구조는 극적인 플레이 중에 중세 성, 의사의 사무실 또는 으스스한 동굴로 쉽게 변형될 수 있습니다.

3. 그네 세트: 우정과 사회적 기술을 강화하는 것은 유치원 놀이터의 주요 기능이므로 그네 세트가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들이 하늘을 나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방법 이상으로 다른 아이를 그네로 밀어주는 행위는 팀워크와 조정을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미취학 아동은 파트너와 스윙하여 친구를 신뢰하고 의지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소나 타이어 그네와 같이 놀이와 동일한 이점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놀이기구도 마찬가지입니다.

미취학 아동이 놀이터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간단한 게임:

그렇다면 학교 운동장에서 미취학 아동들 사이에 재미있지만 안전한 놀이를 장려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학생들을 위한 이 즐겁고 간단한 게임 몇 가지를 조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프리즈 태그: 태그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안전놀이터 고전 게임이며, 프리즈 태그는 이러한 고전적인 개념을 약간 변형한 것입니다. 한 어린이는 찾는 사람 또는 “그것”으로 시작하고 가능한 한 많은 다른 어린이를 태그하여 새 구성원을 자신의 팀에 데려와야 합니다. 그러나 정지 태그와의 차이점은 실제로 어린이가 잡는 방법입니다. 태그가 지정되면 자동으로 외출하는 대신 아이들은 제자리에 멈춰 큰 소리로 10까지 세어야 합니다. 태그가 지정되지 않은 다른 어린이는 이러한 플레이어를 다시 태그하여 고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I Spy: 이 간단한 게임은 아이들에게 주변 환경을 관찰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좋은 방법입니다. 한 플레이어는 시야에 있는 물체를 비밀 아이템으로 선택하여 시작합니다. 이것이 선택되면 플레이어는 “나는 내 작은 눈으로 무언가를 염탐합니다…”를 낭독한 다음 숨겨진 개체에 대한 색상이나 모호한 설명을 삽입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어린이들은 원을 그리며 돌아가면서 물건이 무엇인지 추측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이기기 전에 다른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잘못된 추측의 수에 대한 제한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전화: 놀이터에서 노는 미취학 아동들 사이에서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키는 쉬운 게임을 위해 좋은 구식 전화 게임을 고려하십시오. 어린이들이 놀이 공간에서 줄이나 말굽 모양으로 몸을 정돈하는 것으로 시작하게 합니다. 그런 다음 순서대로 첫 번째 어린이가 짧은 문구를 가져와 옆에 있는 플레이어의 귀에 한 번 속삭입니다. 그런 다음 각 어린이는 다음 사람의 귀에 줄을 따라갈 때까지 한 번씩 속삭입니다. 마지막 플레이어는 그 구절을 큰 소리로 말하고 첫 번째 플레이어는 원본과 비교합니다. 종종 최종 결과는 간단한 문장으로 시작된 것을 우스꽝스럽게 변형하는 것입니다.

어린이용 야외 놀이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