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 마사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아프고 고통스러운 전립선을 치료하는 가장 강력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마사지 자체 때문이 아닙니다. 그것은 마사지가 당신의 몸을 위해 하는 일 때문입니다.

전립선 마사지는 전립선이 스스로 치유될 수 있도록 합니다.

당신의 몸을 치유하기 위해 대자연이 할 오피사이트 추천 수 있는 것과 비교할 수 있는 약물은 없으며 앞으로도 없을 것입니다.

일부 올바른 마사지가 하는 일은 아프고 지친 전립선에 더 신선한 새 혈액을 공급하는 것입니다. 몸이 깨끗해지고 치유될 수 있게 하는 것은 신선하고 건강한 혈액의 증가된 공급입니다.

전립선 문제의 99%가 발생하는 곳

대부분의 전립선 문제는 다음 네 가지 원인에서 비롯됩니다.

1) 독성 축적

2) 산소와 영양분의 부족

3) 영양부족

4) 과도한 섹스

올바른 전립선 마사지는 처음 두 가지를 돌볼 것입니다. 적당히 (그리고 장기간의 휴식도) 세 번째를 돌볼 것입니다. 몸에 무엇을 먹일지 배우는 것은 네 번째를 다룰 것입니다.

이러한 지식과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모든 전립선 문제의 99% 이상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장기적이고 만성적이며 끔찍한 것들도요.

얼마나 많은 전립선 마사지가 충분합니까?

전립선을 얼마나 마사지해야 합니까? 그 대답은 개인마다 다릅니다. 그것은 전립선의 상태와 문제 또는 문제가 무엇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운동 프로그램처럼 전립선 마사지를 고려하십시오.

몸이 아프고 약하고 일반적으로 모양이 좋지 않으면 운동을 너무 많이 할 수 없습니다. 전립선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전립선이 이미 아프고, 아프고 약하다면, 당신은 그것을 악화시키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처음 시작할 때 항상 매우 부드럽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단 하루 만에 전립선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체육관에서 단 하루를 보낸다고 미스터 아메리카 보디빌더가 되는 것도 아닙니다. 말이 되나요?

끈기가 핵심입니다

지속성은 전립선 마사지의 핵심 요소입니다. 거북이처럼 느리고 확실하게 성공하는 것이 실제로 가장 빠른 방법이 될 것입니다.

남자가 마사지를 너무 많이 하거나 마사지를 너무 세게 하면 다음 날, 이틀 뒤에 진짜 통증이 생길 수 있고 남자는 그 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체육관 멤버십을 구매하는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습니다. 평생 체육관 멤버십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들 중 대부분의 사람들이 해당 체육관을 4번만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단 4! 그런 다음 그들은 포기하고 돌아오지 않습니다.

왜? 그들은 처음에 너무 많은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 후 모든 근육이 아프다. 그들은 진절머리 나고 짜증이납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만 두었습니다! 너무 빨리 너무 많은 일을 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전립선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천천히 시작하세요!

부드럽다. 특히 첫 번째 마사지 중에.

너무 많이 한 것보다 충분히 하지 못했다고 느끼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첫 번째 내부 전립선 마사지 후 다른 마사지를 하기 전에 며칠을 기다립니다. 외부 전립선 마사지로 시작하는 경우 매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부 전립선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훨씬 더 강렬합니다. 전립선에 직접 접촉하고 있습니다. 이 마사지로 근육과 지방층을 통해 마사지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을 역도와 걷기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걷기는 매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역도는 일주일에 2~3회만 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역도가 훨씬 더 강렬하기 때문입니다. 몸은 쉬고 청소하고 회복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얼마나 많은 마사지가 너무 많습니까?

나는 지금쯤 당신이 아마 아이디어를 얻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통증을 유발하는 양은 너무 많습니다.

처음에는 일반적으로 약간의 정상적인 부드러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또는 이틀 후에 약간의 추가 통증이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처음 몇 번의 마사지 동안 축적된 독소를 많이 배출하게 됩니다. 이 독소는 수년 동안 축적되었습니다!

자극을 받으면(전립선 조직에서 나오기 시작하면) 전립선뿐 아니라 전체 전립선 부위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다음 날 정상적인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입니다.

전립선 마사지 – 얼마나 하면 충분합니까? 너무 많은 것은 얼마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