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 – 수도 CitCairo는 이집트의 수도입니다. 그것은 아프리카와 아랍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수도의 이름은 아랍어이며 단순히 ‘정복자’ 또는 ‘정복자’를 의미합니다. 이 도시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 중 하나이며 이슬람 건축의 중요성 때문에 ‘천 개의 첨탑의 도시’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10세기에 존재했으며 정치 및 문화 생활의 중심지입니다.

카이로의 인구는 약 700만 명이며 면적은 약 453제곱킬로미터입니다. 또한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현재 세계에서 11번째로 큰 도시 지역입니다. 이는 도 부달 시 바로 외곽에 인구 천만 명이 추가되어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대도시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또한 아랍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영화 및 음악 제작 산업의 본거지입니다. 학문적으로 이 도시는 크게 존경받고 있으며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고등 교육 기관인 Al-Azhar University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이로는 매우 바쁜 도시이며 수천 명의 관광객과 연구원을 끌어들입니다. 거대한 피라미드나 사막을 보기 위해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이용하는 대형 공항과 호텔이 있습니다. 도시가 있는 곳은 국가 수도가 있던 곳으로 그 잔재가 여전히 남아 있으며 옛 카이로의 일부로 남아 있습니다. 이 도시는 일반적으로 고대 이집트와 관련이 있으며 대 스핑크스와 유명한 기자 피라미드와 가깝습니다. 이집트는 가장 잔인한 왕족이었던 파라오의 고향입니다.

카이로 – 이집트의 수도